서울에 사는 김금녀(81)씨는 최근 고령의 나이인지 모를만큼 피부가 좋아 화제가 되었다. Tv방송에 출연해서는 피부나이가 40대에 가까워 더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김 씨는 별다른 시술 없이 지금의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는데 그 비결이 무엇일까?

김씨도 원래는 주름이 많았다고 한다. 제약회사에 다니는 아들의 추천으로 최근 개발된 '오르네' 라는 제품을 섭취하게 되었는데 섭취한지 불과 2주만에 피부탄력이 서서히 돌아오게 되더니 4주차에는 눈에 띌 정도로 탱탱한 피부를 되찾아 모두를 놀라게 하였다고 한다.

<김 금녀씨의 오르네 복용 전 후 사진>

최근 주름개선을 위해서는 '콜라겐'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연구결과가 발표 되었다. 40대부터 여성의 피부는 급격히 노화되어 주름개선 화장품이나 피부과 시술의 경우 일시적인 효과만을 기대할 수 있지만 콜라겐을 통한 주름개선방법은 영구적인 효과를 줄 수 있어 주름개선의 패러다임이 바뀌게 되었다.


최근 국내 최고의 건강기업 종근당건강에서 개발된 오르네도 그러하다. 오르네는 이러한 페러다임에 맞춰 콜라겐 함량과 흡수율을 극적으로 높이는 신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머리카락의 10만분의 1 크기인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를 주 원료로 하여 미세 콜라겐 입자를 진피층까지 전달하여 흡수율을 상승시키며 '히알루론산' , '비타민성분' , 14종의 식물추출혼합물을 통해 피부재생 뿐만 아니라 보습효과 까지 볼 수 있다. 단 1병만으로도 하루 권장 콜라센 섭취량을 모두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 사이에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각종 언론과 TV방송에 소개된 오르네는 국내 최고의 기업인 종근당이 개발한 제품인 만큼 출시전에도 큰 기대를 받았다. 무료체험을 통해 여러 셀럽들은 물론 다양한 사람들의 후기로 효과를 봤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신제품이 런칭되자마자 구매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오르네의 연구팀 종근당건강은 국내 피부개선 제품들의 말도 안되는 화장품 가격들을 비판하며 시중판매가 50%수준의 소비자 판매가를 측정 하였고, 바야흐로 가격부담 없이 피부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시대가 찾아오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현재 오르네는 런칭 이벤트로 추가로 할인금액이 적용되어 공장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500명의 첫구매 고객에게만 한정되며 이벤트는 아래의 상담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Q.나의 피부상태는?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 [자세히보기]
전화수신 동의
제3자 프로모션 동의
button image
님의 최소 비용 견적은
원 입니다.

100자평 ()

0 댓글 더 보기 >